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.
writer 오뎀(ODEM) (ip:)
date 2015-12-21 22:36:32

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,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
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로젠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
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~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수정 취소

/ byte

PASSWORD : 확인 취소


CS CENTER
0502-213-7777
mom - fri / 10:00 am - 5:00 pm
runch time / 12:00 a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신한은행 : 110-219-089540
제일은행 : 229-20-293176
하나은행 : 287-910201-09407
예금주 : 홍석호
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성북구 솔샘로6길 16-11
택배 정보 : 로젠택배 (1588-9988)

-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
-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BANK INFO
0502-213-7777
mom - fri / 10:00 am - 5:00 pm
runch time / 12:00 a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신한은행 : 110-219-089540
제일은행 : 229-20-293176
하나은행 : 287-910201-09407
예금주 : 홍석호
반품 주소 : 서울특별시 성북구 솔샘로6길 16-11
택배 정보 : 로젠택배 (1588-9988)

-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
-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